온비즈

온비즈 오피스 FAQ

  • Q.

    계약을 하려면 방문해야 하나요?

    A.

    온비즈 오피스는 직접 방문하시는 번거로움 없이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 후 출력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.

    직접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계약하려니 불안해요.

    A.

    온비즈 오피스는 대치동 942-15번지 지하 3층 , 지상 15층 규모의 DI타워 건물주인 이비즈네트웍스가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  이비즈네트웍스홈페이지 바로가기 > 이비즈네트웍스사업자 정보확인 >
  • Q.

    온라인 만으로도 계약의 효력이 있나요?

    A.

    사업자등록에는 주소지 및 임대차계약서가 필요합니다. 온비즈 오피스에서는 아래와 같이 임대차계약서를 온라인으로 제공하여,

    고객님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드립니다.

    계약 진행 순서

    계약진행순서

    임대차계약서 앞면

    임대차계약서 뒷면

  • Q.

    주소는 어떻게 표시 되나요?

    A.

  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354-2 인텔존 4층 ***호 로 표시 됩니다.

  • Q.

    옵션이라는게 어떤 것이 있나요?

    A.

    온비즈 오피스에서 제공하는 기본상품가격에 포함된 서비스는 사업자등록에 필요한 "주소" 제공 및 "임대차계약서"

    발행입니다. 고객님의 필요에 따라, 전화설치, 회의실 이용, 우편물발송 등의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.

    우편물이 오면 어떻게 되나요?

    A.

    등기 및 우편물은 저희가 수신하여 보관해 드립니다.

    온비즈 인포메이션 담당직원에게 배정받으신 호수를 말씀해주시면 우편물을 찾아드립니다.

    등기 및 내용증명 등은 확인절차 후, 돌려드리고 있으니 미리 연락하신 후, 방문부탁드립니다. (보관기간 수신일로부터 2주)

    무방문으로 우편물을 수신하고 싶으시다면 옵션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.

   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행 해 주시나요?

    A.

    현금결제 : 매월 1회 계약일이 속한 금요일 전자발행 (사업자등록증을 문자로 사진찍어 보내주시면, 발행해드립니다.)

    카드결제 : 계약완료 후, 카드영수증 발행 (카드결제는 부가가치세법에 의거하여,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.)

  • Q.

    회의실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.

    사용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며, 늦어도 하루전에 전화로 예약하고 이용가능합니다. 당일예약은 불가능합니다.

    하루 이용제한시간은 2시간입니다.

문의하기

빠른 답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지점선택 :
문의사항
원하는 답변 방법 :
문의하기